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오늘은 가죽공방에서 반지갑 만들었어요. 본문

잡다한 상식

오늘은 가죽공방에서 반지갑 만들었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6. 19. 03:14

오늘은 가죽공방에서 반지갑 만들었어요.

 

 

 

 


손으로 한땀한땀 뭔가를 만든다는게

매우 뿌듯한 일인 것 같아요.

 


요즘은 요리도 재밌고 가죽으로

공예를 하는 것도 넘 재밌어요.

 


아직까지는 저 스스로 디자인을

창작해서 만들거나

바느질 솜씨가 좋다거나,

그렇지는 못한 상태에요.

 


하지만 하다보면 제가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도 만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면서 맹훈련 중이에요 ㅎㅎ

 

 


 


반지갑 제작이 끝나고 나서는

친구들과 고기먹으러 왔어요.

 


저혼자 점심을 먹었더라면

그냥 집에 있는 걸로 대충

먹었을 텐데..

 


친구들 만나니까 맛잇는 음식도

먹어서 좋네요.

 

 

 

다 먹고는 디저트 삼매경~

커피위에 아이스크림과

웨하스 한조각!

 


달달함 폭탄이에요.

 


고기 먹고 느끼했는데

이거 한잔 먹어주니까 속이 풀리네요.

 


든든하게 먹고 집에와서 또다시

바느질에 매진 했답니다^^

 


오늘은 반지갑 완성했으니까

간단한 카드지갑은 혼자 만들어 보려구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