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아이스커피로 분위기내요 본문

잡다한 상식

아이스커피로 분위기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5. 13. 05:57

아이스커피로 분위기내요

 

 

저는 아이스커피를 참 좋아하는 편이에요.

집에도 사다두고 먹는 편이에요.

 
먹고 싶을 때 편의점까지 나가서

사오는게 너무나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한꺼번에 사와요. ㅎㅎ

 

 


냉장실에는 파우치에 든

아이스커피가 엄청 많아요.

 


오늘도 한팩 먹으려고 꺼냈어요.

 

 

 


아이스커피니까 얼음컵도 있어야겠죠?

냉동실에서 얼음컵도 꺼냈어요.

얼음컵은 이게 마지막이네요 ㅠㅠ

 


제가 몇일전에 편의점가서 사오면서

개수를 안 맞게 사왔나봐요. ㅠ

 
이거 먹고 내일은 편의점가서

아이스커피 또 엄청 많이 사다놔야겠어요.

 


 


쨔쟌 제 책상이에요.

컴퓨터로 영화보면서 아이스커피

마시려구용~

 


집에서 제대로 분위기 만끽하죠?

 


이대로 영화를 틀면 영화관이고,

카페음악을 틀면 카페가 되는 거죠뭐

ㅋㅋ

 


저 집에서도 참 잘놀죠?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