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치킨카레랑 비프카레를 주문했어요. 본문

생활의 달인

치킨카레랑 비프카레를 주문했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1. 15. 04:36

치킨카레랑 비프카레를 주문했어요.

 

 

 


강남역에도 맛집이 많아서 종종
데이트하면 가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일본카레 전문점 아비꼬 카레!

 

 

 

 

카페 전문점이 유독많은 거리에서 우리가
반한 아비꼬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선택하기도 좋아요.

 

 

 

 

우리는 치킨카레랑 비프카레를 주문했어요.

매운맛도 선택이 가능해서 넘 매우면
부담될까봐 2단계로 먹었어요.

일본식 인테리어로 가짜매화꽃나무가
심어져 있어서 고급진 느낌도 들어요.

 

 

 

 

매운카레가 생각난다면 강남역에 있는
아비꼬 카레 드셔보세용.

 

 

 

둘이서 25000원이니까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만족스러운 맛이라서
돈아깝단 생각은 안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