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고기가 푸짐한 부대찌개랍니당. 본문

생활의 달인

고기가 푸짐한 부대찌개랍니당.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2. 13. 02:50

고기가 푸짐한 부대찌개랍니당.

 

 

 


회사 점심시간은 항상 매뉴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반복되는것 같아요.

오늘도 매뉴를 선택하는일이
힘든 하루네요 ㅎㅎ

 

 

 

 

모두가 좋아할만한 메뉴중 하나인
부대찌개 ㅎㅎ

따뜻한 국물과 라면사리도 먹을 수
있는 부대찌개 탁월한 선택인것 같아요.

반찬은 두가지가 전부네요 ;;

 

 

 

 

부대찌개 반이 고기일정도로 정말
고기가 푸짐한 부대찌개랍니당.

첨엔 좀 당황스럽고 어떤맛일지
짐작할 수없었지만..

 

 


먹어보니 완전 맛있더라구용. 그리고
특별한 반찬은 그닥 필요치 않았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