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짬뽕죽과 참치야채죽을 선택했어요. 본문

생활의 달인

짬뽕죽과 참치야채죽을 선택했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1. 15. 00:24

짬뽕죽과 참치야채죽을 선택했어요.

 

 

 


보통 아프거나 입맛이 없을때 죽을 찾게
되는데.. 저는 죽을 좋아해서 가끔 먹게 되요.

소화도 잘되고 건강한 죽이 넘 좋아요!

 

 

 


그래서 오늘도 죽을 먹으려고 본죽으로
고고!! 부드러운 죽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
지는것을 느끼네요 ㅎㅎㅎ


짬뽕죽과 참치야채죽을 선택했어요.

물론 짬뽕죽은 남친이 고른거예요~ 어제 술을
마셔서 해장을 한다네요 ㅎㅎ

 

 

 

 

전 부드럽고 고소한 참치죽! 기름이 쫙빠져서
단백하고 넘 맛있어용,

요기다가 김가루와 깨도 솔솔!!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었는데 더 맛있네요 ㅎㅎ

남친이 주문한 짬뽕죽 먹으니 요건 다른 맛
얼큰하고 매콤해서 이거 좋은데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