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달달한 단호박이 있어 아주 맛있는 안주네요. 본문

생활의 달인

달달한 단호박이 있어 아주 맛있는 안주네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0. 5. 00:27

달달한 단호박이 있어 아주 맛있는 안주네요.

 

 

 

 

간단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있는
술집으로 저렴하고 안주가 좋은
통파이브 정말 좋아요.

 

 

 


항상 감자튀김을 안주로 먹었는데..

이번에는 단호박 그라탕을 주문했어요.

만원도 안되는 정말 착한 각겨!

 

치즈도 많이 들어가고 달달한 단호박이
있어 아주 맛있는 안주네요.

 

 


손님이 많아서 기다리는 동안
꾸이꾸이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기본안주로 고래밥같이 생긴 과자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안주랍니당 ㅋㅋ

 

 

 

안주발 세우시는 분들이라면
통파이브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적극 추천해 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