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심플한 분위기의 식당인데.. 본문

생활의 달인

심플한 분위기의 식당인데..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9. 20. 04:53

심플한 분위기의 식당인데..

 

 

 


친구들이 건대에 유명한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왔어요,

이스트 식당 그리고 술집이라는
아주 심플한 간판이 더 독특하고
눈에 띄는 그런 식당이네요.

 

 

 

 

심플한 분위기의 식당인데

인테리어가 예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었어요,

 

음식이 맛있다고 소문이 난 레스토랑
이라서 너무 기대를 했는지

전 생각보다 양도 적고 기름져서
제 입맛에는 좀 안맞더라구용 ㅜㅜ

 

 

 


매콤한 볶음 고기에 바게트가
올려진 메뉴는 맛있었는데
새우가 나오는 메뉴는 넘 느끼했어요.

 

 


전 스페인요리가 안맞는다는 것을
알았어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