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메론은 향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본문

생활의 달인

메론은 향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8. 18. 21:11

메론은 향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여름이 되면 가장 신나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제가 좋아하는
메론빙수를 먹을 수있다는 거예요 ㅋㅋ

 

 

 

 

블루베리 빙수, 인절미 옛날빙수도
좋아해요^^

동그랗게 올려진 메론의 맛은
정말 어쩜이리 달콤하고 부드러운지.,.

 

 

 

 

메론은 향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연유와 아몬드 슬라이스가 올려진
메론빙수의 조합은 정말 환상적이예요 ㅋㅋ

 

 

 

잘익은 메론은 입안에서
살살녹아요~ 여름더위 다 사라질것같은
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메론빙수~~~


올여름 너가 있어 언니는 정말 행복한단당 ㅋㅋ

여름 과일먹고 더위를 이겨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