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블라인드 선스틱을 선물 받았어요. 본문

미용패션정보

블라인드 선스틱을 선물 받았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1. 4. 05:31

블라인드 선스틱을 선물 받았어요.

 

 

 

 

 

 

여름에는 귀찮아도

피부가 탈까봐 꼬박꼬박

선크림을 발랐는데

요새는 햇빛이 직접적으로

닿는게 느껴지지 않아서

잘 안 쓰게 되요 ㅠㅠㅠ

이럴때일수록 신경써야 하는거

뻔히 알면서도

귀차니즘 쩌는 저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ㅠㅠ?

 

 

 

 

 


이러다 피부 완전 망가질까봐

걱정 하던 차에

귀차니즘 나에게 딱맞는

선스틱을 선물 받았어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품라서

바르기가 무척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한 제품!!

 

 

 

 

 

 

뭔가 이런 스틱 제품은

데오드란트로 많이

만나볼 수 있었는데

썬스틱이라고 하니 신기

 

 

 

 

 

경루엔 너다!!! 간편하니깐

아침에 바쁜 출근 시간에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약간 연두형광빛이 도는

선스틱이예요.

반투명이네용..^^

 


자외선 차단제는 1년 365일 내내

꼬오오오옥 사용해야 하는

필수템이니 저처럼 귀차니즘

쩌는 분들께는 스틱형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