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골드캐리어가 들어간 에센셜 팩트 본문

미용패션정보

골드캐리어가 들어간 에센셜 팩트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0. 28. 05:53

골드캐리어가 들어간 에센셜 팩트

 

 

 

 

 

 

골드 캐리어가 들어가 있는
파이스 해빗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 21호를
구입했어요..ㅎㅎㅎㅎ


메이크업 제품은
어째 써도써도 부족한것 같아요.
집에 여자가 많아서
화장품을 공동으로 쓰다보니깐
금방금방 쓸수 있어용...ㅎㅎㅎㅎ
젠장,,ㅋㅋㅋ 이놈의 여자들
하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화장품은
가장 많이 쓰는 것 같아욤...^^

 

 

 

 

 

 

커버력은 물론
피부까지 생각하는 제품이예요.
미백, 주름개선 그리고
자외선차단 까지
총 3중 기능성 화장품!

 

 

 

 

 

 

에센셜 팩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에센스가 총 63% 이상 함유
이정도면 가격이 장난 아니여야 하는데
정상가 18,900원에
할인까지 해서 6,900원에
구입했땁니당..ㅋㅋㅋ 득탬!!!

 

 

 

 

 

 

생긴것도 간지 작살
너 좀 마음에 든다.
앞으로 너만 써야겠다잉..^^

 

 

 

 

 

내사랑 아이엠코
저는 기초화장품도
아이엠코에서 많이 쓰는데
대부분 다 좋아요.ㅎㅎㅎㅎ

 

 

 

 

 

팩트가 고무?? 재질이라서
화장품을 막 먹지 않아서
좋으당좋으당 넘넘 좋으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