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다크 스팟 세럼으로 기미, 색소침착 지우기 본문

미용패션정보

다크 스팟 세럼으로 기미, 색소침착 지우기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0. 13. 03:46

다크 스팟 세럼으로 기미, 색소침착 지우기

 

 

 

 

 


메리케이 스팟 세럼을
구입했어요.
요새 피부관리 해야 한다는 소리 듣고
완전 삘곶혀서 미백제품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하나씩 구입을 했답니당.
미백 라인으로 전부살까 하다가
효과는 스팟이 최고라고 해서
솔깃해서 구입했어요.
굉장히 작은 제품이랍니당 ㅎㅎㅎㅎ


 

 

 

 


다크 스팟 세럼이예요.
멜라셉 화이트닝 시스템으로
얼굴, 목 , 가슴 등의 색소
침착 부위에 직접 발라주면 되요.


가격이 완전 착하진 않아서
몸에는 바르지 않고 얼굴부위에만
바를려고 해용...ㅎㅎ

 

 

 


 


작디작디 정말 작아용 ㅜㅜㅜ

 


 

 

 


롤러로 되어 있어서 마사지 하듯이 발라줄 수
있따는게 장점인데 단점으로는
위생적이지 않다는것과
그리고 저 롤러가 은근히 많이 새여 ㅜㅜㅜ
한번 바를때 막 나와서
양 조절이 어렵더라구용

 

 

 


 


제 손에 올려봤어용
정말 엄청 작지 않나용???
진짜 2주면 다 쓸용량인뎅 ㅋㅋㅋ

 

 

 

 

 

완전 묽은 투명한 제형이더라구용
제 피부 하얗게 밝아지길
기대하면서 열심히 쓰려구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