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나스 섀도우 블링블링 은은해서 딱좋음 본문

미용패션정보

나스 섀도우 블링블링 은은해서 딱좋음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0. 11. 05:36

나스 섀도우 블링블링 은은해서 딱좋음

 

 

 

 

 


너무 예쁜 나스 아이섀도우를
소개시켜드려용..ㅋㅋ
언제나 나를 설레게 만드는
두근반 세근반 기대하게 만드는
멋진 나스 아이섀도우
케이스부터 블랙블랙한게
모던한 디자인이 너무 이뻐용..^^

 

 

 


 


섀도우 이름은 사진이
너무 흐리게 나와서
뭔지 잘 모르겠어요.
구입할때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구입했는뎅
색상이 너무 이쁜것 같아용..^^

 

 

 

 

 

 

모던 블랙한 아이섀도우
열어볼까용???두구두구두구

 

 

 

 

 

 

하나쯤 소지하고 있으면
데일리로 매일매일 활용할 수 잇는
너무 이쁜 칼라예요.
펄이 들어 있어서
우리 한국인들 얼굴에는
이만큼 잘 어울리는 색상도
없을 것 같아욤...ㅋㅋㅋ

 

 

 

 

 

 

자세한 색상 한 번 보여드립니당..^^
완전 빠져 버리겠지용??
반했나봉가??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아이섀도 하나만
구입한다고 해도
꼭 요색은 소지해야 된다고 봐용..ㅎㅎㅎ
완전 강추하는 나스 메이크업
전 오늘도 이걸로 메이크업하고 데이트하러 갑니당.ㅎㅎ 고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