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집에서 셀프케어를 위한 팩도구 본문

미용패션정보

집에서 셀프케어를 위한 팩도구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0. 7. 02:50

집에서 셀프케어를 위한 팩도구

 

 

 

 

 

 

평소 팩 집에서 자주 하시나용?

저는 고무팩 하는걸 좋아해요.

 


뭐든 천연이 좋아서 인공적으로

되어 잇는걸 사 쓰시 보다는

천연 재료들을 구입해서

섞어서 쓰는것도 좋아하구요.

그래서 평소에 세안할때는

아인솝 영양비누로 세안하는데

확실히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서

만족하고 있어요..^^

 

 

 

 

 


평소 하는 팩은 곡물가루를

직접 구입을 해서 우유나 녹차우린물에

섞어서 개어서 해주곤 하는데요.

귀여운 미니팩 도구가

세트로 판매하길래 한번 구입해봤어요.

 


기존에 있떤건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해서..^^

 

 

 

 

 


계량 스푼이 3개나 있어서

제가 원하는 사이즈를 맞춰서 할 수 있어요.

저는 보통 저 큰스푼으로 2수저 넣어서 해요.

아주 쫀쫀하게 하는걸 좋아하거든용...ㅎㅎㅎ

 

 

 

 

 


팩 할때 바를때도 기호에 맞게 할 수 있어요.

스파츌러로 하면 재료 낭비없이

다 사용할 수 있어서 좋구요.

팩붓으로 하면 꼼꼼하게 잘발려져서

너무 좋아용..^^ 뭐든 편한데로

이용하시면 되겠지용??ㅋㅋㅋ

 

 

 

 


작은 크기의 팩볼 너무 마음에 들어요.

앞으로 점점 더 건조해질때 꾸준히

아인솝 영양비누와 천연팩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줘야겠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