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샤틴 페이스 컬러로 복숭아뺨 만들기 본문

미용패션정보

샤틴 페이스 컬러로 복숭아뺨 만들기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9. 12. 20:50

샤틴 페이스 컬러로 복숭아뺨 만들기

 

 

 

 

 


안녕하세용^^ 오늘은

뷰티아이템 중에 정말로

오랜만에 손보이는 치크 제품을

우리 이웃분들에게 보여드리려고 해요.

 


사실 저는 예전부터 치크를 너무 좋아해서

가끔 과하게 바르다보니..ㅋㅋㅋ

남자친구가 무슨 홍조있냐며 ㅜㅜㅜㅋㅋ

치크 금지령을 내려서

자제하고 잇었답니당:)

 


근데 또 스멀스멀 기어올라오는 치크 욕구

누구도 날 말릴 수가 없다지용^^

 

 

 

 

 


그래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호잇! 바로바로 샤틴 페이스 컬러

 


너무 예쁜 코랄색 치크가

복숭아빛 뺨으로 물들어줘서

조금은 생기있게

조금은 더 여리여리하게

만들어주는 뷰티아이템이예용^^

 

 

 

 

 

 

홍조냐는 말같지도 않은

소리 들을 일 없는

여리여리한 색상이라서

마음에 들어융...ㅋㅋㅋ

 

 

 

 

 

요런 느낌이예요.

고와요 아주 고와~~~

살짝 터치하듯이 발라주면

거북 스럽지 않고 생기있겠지용^^

 

 

 

 


나도 복숭아 빛 뺨으로 물들어서

수줍은 아가씨처럼 하고

돌아댕겨야겠어용^^

너 쫌 내스타일이다잉...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