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오렌지 입술에 꽂히다! 페리페라 심장쫄깃 본문

미용패션정보

오렌지 입술에 꽂히다! 페리페라 심장쫄깃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9. 8. 01:38

오렌지 입술에 꽂히다! 페리페라 심장쫄깃

 

 

 

 

 


요새 대세 립스틱이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확실한 거 하나는

완전 제 스타일 입술은

바로 오렌지 색이라는거~~~^^

 

 

 

요새 오렌지에 완전 꽂혀서

올리브영에 이쁜 색 립스틱

찾으러 갔는데요~~~

잉크 틴트가 엄청 많더라구요~~

입술에 바르면 잘 지워지지 않는다고 해서

올타쿠나 요거다!!했는데

뭔 종류가 이리 많은지..ㅋㅋㅋ

 


7가지 있는 제품을 다 발라보고

최종 선택한 페리페라

색깔도 쨍한 오렌지가 마음에 들고

지속력도 마음에 들어요.

근데 사용해 보니 백퍼 입술색 착색 될 듯..ㅋㅋ

 

 

 

 

 


상큼 터지는 오렌지

옛날에는 사랑스러운 핑크가 좋았는데

지금은 핑크가 촌스러워 보여요.

사람의 마음은 갈대??ㅋㅋㅋ

 

 

 

 

 

 

팰리스 잉크

색상이름이 심장쫄깃!ㅋㅋ

아 뭔가 귀여워~~~~~

 

 

 

 

 

잉크병에 들어간 것 처럼 생겼쬬.

귀염 터져서 마음에 들어요.

뚜껑도 잘 안샐것 같아요.

이런거 새면

몇천원짜리 때문에

몇십만원 가방 버리는

낭패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늘 신경써야 해용~~~~~

 

 

 

 

 

요렇게 톡톡 발라주면

정말 이쁘답니당^^

완전 잘산듯!!!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