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분위기 있는 시세이도 립랍커 미리 가을 준비~ 본문

미용패션정보

분위기 있는 시세이도 립랍커 미리 가을 준비~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8. 18. 22:36

분위기 있는 시세이도 립랍커 미리 가을 준비~

 

 

 

 

 

 

오늘은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베이지톤이 살짝 가미된
그러면서도 붉은 색깔을
띄어서 내 맘에 쏙드는
시세이도 락커루즈를
소개시켜드리려구 해요~

 

 

 


 


이건 저도 좋아하지만
저희 엄마도 너무 좋아라 하시고
특히 숙모께서 엄청 탐내시는
거랍니당...ㅋㅋㅋ
색깔이 직장 여성이
바르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운 맛이 있는 것 같아욤^^

 

 

 


 


요건도 가격은 매우 아쉬운
36,000원..ㅋㅋㅋ
도대체 립스틱에 금가루라도
든것인가 몬가...ㅋㅋㅋ
하나 살때마다 허리가 휘청~

 

 

 


 


저는 개인적으로 요 색깔
가을에 바르면 너무
분위기 좋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용^^
벌써부터 가을 바바리 코트랑
함께 할 생각하니
완벽하다는 기분이..쿄쿄

 

 

 

 


아, 그리고 더불어서
면접이나 상견례 등
중요한 자리에 바르고 가도
너무 예쁘고 적절한
면접메이크업앤드 상견례메이크업
아이템인것 같아용^^
하나씩 있으면 쓸모가 많답니당..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