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에 빠지다

거품 바디워시 본문

미용패션정보

거품 바디워시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8. 16. 03:23

피노스프레이 몽글몽글한 거품 바디워시

 

 

 

 

 


피노스프레이!!

정말 특이한 타입의

바디워시를 소개시켜드려용.

일면 피노스프레이 라고 해서

자몽향이 상큼한 바디워시이데요.

뭔가 무스 같은 타입이라서

굉장히 이색적인 느낌이예요.

요 버튼을 꾸욱 누르면

무스 같은 느낌의 거품이 나오고

그걸로 바로 씻으면 된다는거!

 

 

 

 

  

 

 저는 자몽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래서 자몽향의 바디워시나

바디로션, 심지어 핸드크림도 사용하고

있는데,, 상큼함과 달달함이

적적하게 조화된 과일이라서

너무 애정한답니당...ㅎㅎ

 

옛날에 어느 커뮤니티에서

남꼬향이라고 해서

남자를 꼬시는 향이라고 했던 걸로

기억되네용...^^

 

 

 

 

 

 

그만큼 남자 여자 모두 좋아하는

그런 향이라는게 아닐까용???ㅎㅎ

 

 

 

 

 

 

 가격은 22,000원

용량 200ml예요.

제품 자체가 거품이 나서

이게 실제로 얼만큼 오래 쓸 수 있을지는

사실 감이 잘 안와용..ㅎㅎ

 

 

 

 

 

 그래도 이런 색다른 타입으로 목욕하니

기분도 좋고 그러네용..ㅎㅎ

뭔가 몽굴몽굴한 거품이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Comments